둘코락스®-에스, 새로운 TV 광고 한국에서 런칭 ‘아시아 7개국 변비 시장에 한류 돌풍 기대‘
모델 선정부터 촬영까지 한국 주도 하에 아시아 7개국 소비자 대상 제작

▲ ‘둘코락스®-에스’ 새로운 TV 광고
2015년 3월 24일 –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더크 밴 니커크)의 세계 판매∙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에스(Dulcolax®-S)가 2015년 새로운 컨셉의 TV 광고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새로운 TV 광고는 한국인 모델을 발탁, 컨셉 기획 및 촬영까지 한국의 주도하에 본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탄생되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7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는 올해 한국에서 방영을 시작으로 2016, 2017년까지 순차적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새로운 둘코락스®-에스의 광고 메시지는 “밤 사이 달라진 나, 가벼운 아침을 위해“. 과일이나 야채로 해결하기 힘든 변비를 복용 후 약 8시간 후에 배변 효과가 나타나는 둘코락스®-에스로 해결하자는 의미를 강조했다. 특히, 옮기기 힘든 거대한 과일 바구니를 통해 식습관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변비의 괴로움을, 화사한 색감의 영상으로 둘코락스®-에스와 함께 맞이한 아침의 상쾌함을 대비적으로 경쾌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마케팅부 원희주 PM은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콘티와 광고 메시지로 미국까지 진출했던 이전 TV 광고 성공의 명성을 이어받아, 한국의 주도하에 아시아 7개국 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둘코락스 광고로 변비시장의 한류 돌풍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2015년 둘코락스®-에스는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으로, 변비약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해와 진실을 해소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둘코락스®-에스는 세계 판매 1위, 국내 판매 1위의 효과적인 변비 치료제다. 대장 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비사코딜(Bisacodyl)‘과 대변연화제 ‘도큐세이트 나트륨(Docusate Sodium)‘의 복합제제로, 복용 후 8시간 뒤 배변 효과가 나타나도록 설계되어 배변 시간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
둘코락스®-에스(Dulcolax®-S)
50년 이상 전 세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효과적인 변비 치료제다. 둘코락스®-에스는 대장 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비사코딜’과 대변을 무르게 하는 ‘도큐세이트 나트륨’의 복합제제로,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아 ‘일반의약품 카테고리I’로 분류되었다. 또한 위에서 녹지 않고 효과가 필요한 대장에서만 작용하게끔 장용 코팅되어 있으며, 복용 후 약 8시간 뒤 배변 효과가 나타나도록 설계되어 배변 시간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http://www.dulcolax.co.kr)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베링거인겔하임의 한국법인으로, 1976년 설립되어 현재 28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동물의약품 분야에 혁신적인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트윈스타®, 항응고제 프라닥사®, 당뇨병 치료제 트라젠타®, 고혈압 치료제 미카르디스®, COPD 치료제 스피리바®,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 가래기침 치료제 뮤코펙트® 등이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한국 의학계의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헬스케어 분야의 사회적 이슈를 발굴하고 해결방법을 모색하여 보다 건강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인 Making More Health 캠페인 진행, 환자들에게 질환 인지도를 높여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폐의 날과 뇌졸중의 날 후원, 그리고 장학금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사회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사회에서 성실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www.bik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