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에스, 광고 모델 이하늬와 함께 변비 탈출 위한 ‘그린 레시피 쿠킹 클래스’ 개최
• 변비 완화에 도움 되는 2가지 ‘그린 레시피’ 직접 만들면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 가져

2014년 4월 3일 –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더크 반 니커크)의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에스(Dulcolax®-S)가 변비 탈출을 위한 건강한 클래스로 지난 2일(수) ‘그린 레시피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광화문 라 퀴진(La Cuisine)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둘코락스®-에스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하늬와 요리 연구가 엉클 폴이 진행자로 나서 변비 완화와 장 건강을 위해 둘코락스®-에스가 제안하고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두 가지 ‘그린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하늬는 클래스를 찾은 2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바다품은 레시피’와 ‘앙큼상큼롤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다시마와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된 ‘바다품은 레시피’, 양배추와 두부로 구성된 ‘앙큼상큼롤 레시피’는 각각 소화성 다당류,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변비 해소에 적격인 메뉴다.
이후, 요리연구가 엉클 폴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파스타를 특별 준비해 시연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시식하는 기회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하늬는 “둘코락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장 건강에 더 많이 신경 쓰게 되었다”며, “먹을만큼 먹고 마실만큼 마셔본 분들이라면 한번 즘은 그린레시피도 시도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클래스 참가자 임문희 씨(만 25세)는 “평소에 변비 때문에 자주 고생했었는데 오늘 클래스에서 배운 손쉬운 조리법으로 변비에서 가뿐히 탈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둘코락스®-에스 김윤혁 PM은 “둘코락스 광고모델인 이하늬씨와 함께 진행한 쿠킹 클래스를 통해 변비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향후에도 세계 1위 변비치료제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변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둘코락스®-에스는 현재 세계 90여 나라에서 판매중인 세계 판매 1위의 변비 치료제로, 복용 후 약 8시간 후 배변 효과가 나타나므로 배변 시간이 예측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둘코락스®-에스(Dulcolax®-S)
50년 이상 전 세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효과적인 변비 치료제다.
둘코락스®-에스는 대장 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비사코딜’과 대변을 무르게 하는 ‘도큐세이트 나트륨’의 복합제제로,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아 ‘카테고리1’로 분류되었다.
또한 위에서 녹지 않고 효과가 필요한 대장에서만 작용하게끔 장용 코팅되어 있으며, 복용 후 약 8시간 뒤 배변 효과가 나타나 배변 시간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http://www.dulcolax.co.kr)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베링거인겔하임의 한국법인으로, 1976년 설립되어 현재 25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동물의약품 분야에 혁신적인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 진경제 부스코판®, 가래 기침 완화제 뮤코펙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한국 의학계의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전통문화의 가치를 기리는 전통예술인상 지원,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통해 한국 사회에서 성실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http://www.bik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