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ing More Health
“Making More Health”는 헬스케어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발굴 및 지원해 전 세계 인구의 건강 증진을 실현하기 위한 장기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베링거인겔하임은 2010년부터 비영리단체인 아쇼카(Ashok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어 협력하고 있습니다. 아쇼카는 세계 최대의 사회혁신기업가 네트워크로 전 세계적인 사회 시스템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Making More Health"는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분야에서 질환의 예방과 진단, 치료 영역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하고 개인 차원을 넘어 사회에까지 그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하는 대규모 사회공헌 프로젝트 입니다.
"Making More Health"는 기업과 사회적 혁신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쇼카는 변화를 창출하는데 뛰어난 역량이 있으며 사회혁신가를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풍부한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베링거인겔하임은 아쇼카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혁신기업가 발굴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이러한 협업은 Making More Health를 통해 선발되는 사회혁신기업가인 펠로우(Fellow)뿐만 아니라 주최 기관인 아쇼카, 베링거인겔하임 모두에게 공동의 이익과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헬스케어 사업 분야의 전문가로서 사회혁신기업가에게 보다 전문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풍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혁신기업가에게 필요한 기술, 경험,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헬스케어 분야에서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그리고 변화를 통해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 없고, 단순한 금전적 지원으로 해결할 수 없는 혁신적인 해결책을 사회에 제시하고자 합니다.
Making More Health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aking More Health 글로벌 홈페이지를 참고 하세요.
- Making More Health 글로벌 홈페이지: http://www.makingmorehealt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