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우
동물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
가축질병예방을 위한 백신개발은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의 중점 사업입니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효능 및 효과를 가진 백신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수준 높은 분자 생물학과 표적 병원체의 유전자 분석 등을 통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 바이러스성 설사(Bovine Viral Dirarrhea, BVD)는 전 세계의 주요 축우 질환 중 하나로서 다른 바이러스 질환과 마찬가지로 치료제가 없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병원균에 대응할 수 있는 면역력이 저하되거나, 불임, 유산, 선천성 장애 등 다양한 중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사망률이 높은 점막병과 같은 심각한 증상을 동반합니다.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은 축산 농가와 수의사들이 소 바이러스성 설사와 같은 심각한 질병 감염을 예방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은 치료 분야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 유방염과 같은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질병 초기의 적절한 조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은 동물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장기간 노력하고 있습니다.